안녕하세요

 

무더위에 고생 많으시는 아티스트 여러분 들 몸 조심 하시길 기원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원래 해당 월 말일에 처리되던 정산 일자가 익월 10일로 변경되어 그 관련하여

 

공지 드리려고 인사 드립니다.

 

CP쪽과 당사 자금 집행 사정 때문이므로 이 부분은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해서 원래 금일 7월 10일자에 정산 내역서와 해당 월에 금액이 같이 입금 될 예정이였으나

 

저희 쪽에서 지급 받은 내역서에 문제가 좀 있어 미뤄지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번달 정산 내역서는 돌아오는 금요일 7월 12일에 일괄 처리 될 예정이며

 

그때 지급금도 지급 될 예정 입니다.

 

또 아직 저희쪽으로 입금이 되지 않고 있는 당사의 이전 CP업체 디패션이 엠트랙에서 에셀인터네셔널로 이름이

 

변경 되었지만 저희 쪽 자금은 아직 집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급 정지 되었으니 기다려 달라고만 한지 벌써 1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당사는 다른 CP들과 접촉하여 소문을 접해본 결과

 

이미 다른 몇 곳은 포기한 곳도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하여 관련된 정산 지급금은 당사의 여유가 생기는 데로 먼저 조금씩 지급해 드릴 예정 입니다.

 

음악일 하는 사람의 사정이야 뻔히들 아는 상황에서 그 분들의 정말 얼마 되지 않는 돈까지 노리는 이들이 많습니다.

 

음악 하시는 분들이 예술 하시는 분들이 겅제적인 관점에서는 순수하신 분들이 많아 더 그런 이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당사는 절대 그렇게 나몰라라 하거나 기본적으로 실망 시켜 드리지 않겠습니다.

 

당사의 사정으로 인해 음원 서비스 쪽에 100% 매진하지 못하는 사실은 정말 죄송 스럽게 생각 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소통 하려고 노력하는 라임뮤직이 되고 싶습니다.

 

그간 여러모로 심려 끼쳐드린점 기다려 주신점 다시 한번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더운 날씨에 음악 하시느라 정말 늘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를 포함한 순수 예술 하시는 모든 분들을 계속해서 응원 하겠습니다.

 

이상 라임뮤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